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6 17:23:57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위원장 이재호)는 지난 23일 별내동에서 에코플로깅(Eco-plogging) 활동을 펼쳤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용암천 주변 산책로를 돌아다니며 쌓여 있는 쓰레기 200리터를 주웠다. 회원들은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청소하고 분리수거 후 배출했다.

 

이재호 위원장은 비가 많이 와서 습한 날씨 속에서도 집중호우로 인해 하천으로 쓰레기가 흘러가서 오염되는 걸 막고자 오늘 활동에 나서게 됐다.”라며 남양주시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 모두가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에 나서서 장마철 하천 보호에 힘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정원가꾸기,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5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