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3 23:52:51
기사수정




감문면 이장협의회(회장 송진호)는 지난 78일 관내 마을에 수박 50개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인 수박은 감문면 이장협의회에서 곧 있을 초복(716)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송진호 이장협의회장은 거듭되는 폭염에 다들 지치지만 이장협의회에서 준비한 수박 드시고 모두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래기 감문면장은 초복을 맞이하여 수박을 기부해주신 이장협의회 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면민들을 위한 나눔 행사에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