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4 00:20:5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탄소중립 생활실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구민들이 탄소중립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고, 탄소중립 생활실천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는 수성구민 누구나 가능하며 모바일 앱 에코스를 다운로드해 에너지 소비 수송 자원순환 흡수원 5가지 부문별 탄소중립 생활실천 후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부문별 활동 난이도에 따라 점수가 차등부여 되며 공모기간 동안 누적된 점수가 높은 순으로 입상자가 정해진다.

 

수성구는 점수에 따라 최우수상 1(상품권 20만 원), 우수상 2(상품권 10만원), 장려상 6(상품권 5만원)을 선정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4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