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9 00:52:43
기사수정


수성구 상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용채)에서 저소득 가구 대상 초복맞이 삼계탕 110인분을 준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구 상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용)에서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125인분을 준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미란)는 지난 15일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초복을 앞두고 상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용)와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용채)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용)는 경로당 어르신을 위해 삼계탕 125인분을,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이용채)는 저소득 가구를 위해 110인분의 삼계탕을 각각 전달했다.

 

윤미란 상동장은 저소득 가구와 어르신들이 두 협력단체에서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대상을 발굴해 맞춤형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