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9 03:54:09
기사수정





718()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에서는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삼계탕 나눔 및 양파장아찌 전달이 있었다.

 

이날 전달된 양파장아찌는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인 희망매니저 가 직접 손질하고 만들어 여름 더위에 지친 어르신 200여명에게 삼계탕과 함께 제공되었고 관내 무료급식소에도 전달 되었다.

 

정진춘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적극 추진하여 행복한 남양주시가 되기 위해 노력과 소통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