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제9대 서울 마포구의회 개원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9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 거구장에서 열린 제9대 마포구의회 개원식에 참석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주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구의회가 함께 힘을 모아가자”라며 축사를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