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5 20:48:13
기사수정






봉산면(면장 김철환)에서는 22일 새마을남녀협의회와 함께 안전하고 청결한 봉산면을 만들기 위해 저수지 제당 잡초 및 지장목 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금요일 새벽 새마을협의회원 일동은 면사무소에 모여 안전작업을 결의하고 개인별 안전장구와 예초기를 준비하여 2개조로 조를 편성한 후 인의리 직동지 외 14개소를 깨끗하게 정비하여 저수지 이용객 및 인근 주민들에게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새마을남녀협의회장은(협의회장 이병영, 부녀회장 박애자) “매번 이른 아침 풀베기 작업 이지만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준 새마을남녀협의회원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새마을 기본 정신인 근면, 자조, 협동이 실현 되도록 봉산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앞장서겠다고 했으며

 

김철환 봉산면장은 면행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준 봉산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깨끗하고 안전한 면행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