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7 23:08:14
기사수정



남양주풍양보건소는 26일 별내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고혈압당뇨 예방관리교실 운영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혈압당뇨 예방관리교실은 오남 및 별내에 위치한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각각 운영되며, 앞으로 8주간 각종 건강지표 측정과 더불어 당뇨발관리 실습, 운동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생들은 긴 공백을 깨고 재개된 대면 수업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한 교육생은 오랜만에 직접 대면으로 듣는 수업이라 설렌다. 앞으로 8주 동안 빠짐없이 출석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남양주풍양보건소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상황에서 개인방역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는 한편, 좋은 수업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능동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68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