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30 23:22:59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는 지난 26일(금), 남구 소재 한영한마음아동병원(원장 구기영 외 5)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남구 소재 한영한마음아동병원은 매년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사회 성금 기탁을 수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시대에 호흡기환자 진료센터(원스톱 의료기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남구 한영한마음병원 대표원장 구기영은 “2022년에도 나눔 활동을 통해 남구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코로나19 시대에 특히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아동병원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7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