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00:43:50
기사수정



구미시설공단 산동하수처리팀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위한 ‘ESG경영 같이플러스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실시하는 홀로어르신댁 고효율 LED교체에 이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 미래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도록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물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전기 기술직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재능기부로 다문화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노후 전기배선 및 전등교체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방역, 청소, 정리정돈 등 대상 가정이 행복하고 쾌적하게 거주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왔으며,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다문화가정 주거환경 개선으로 명절의 온정을 나누는 봉사활동이 힘든 시기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 앞으로도 구미를 대표하는 공기업으로서 지역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며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