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9 00:11:12
기사수정




무안군 일로읍(읍장 김수영)은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이 추석을 앞두고 깨끗한 읍내 미관 조성을 위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일로읍 새마을지도자 30여명은 지난 7일 일로읍사무소부터 일로 전통시장 입구까지 태풍으로 인해 도로변에 떨어진 나뭇잎,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

 

김장석 일로읍 새마을지도자회장은 태풍이 끝나고 명절연휴가 시작되는 이 시점에 오랜만에 고향을 찾을 귀성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새마을지도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수영 일로읍장은 늦더위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준 새마을지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덕분에 고향을 찾는 향우들과 읍민들이 밝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