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6 21:29:46
기사수정



새마을지도자 청계면협의회(회장 배석만)는 최근 도림리 등 계면 소재지 일원에 대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협의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했으며, 회원들은 목포대학교 정문에서부터 남성3리 상석촌 마을까지 이어지는 대로변에 버려진 폐비닐 등 영농 폐기물과 담배꽁초, 재활용품, 플라스틱 등 생활 폐기물을 수거했다.

 

배석만 협의회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지 거리가 깨끗하게 정비돼 뿌듯하다앞으로도 살기좋은 청계면을 만들기 위한 정화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혜향 청계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기꺼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협의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리면의 환경 보호에 면민들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