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 남구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 남구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남구새마을회 이현숙 회장 - “늘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기사등록 2022-09-28 23:05:18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는 지난 25일, 대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대구 남구새마을회(회장 이현숙)주최로 남구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13개 동 및 남구 새마을 직장공장 협의회, 새마을문고 남구지부에서 약 400여 명의 새마을지도자 및 가족들이 참석하였으며, 이 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조재구 남구청장, 임병헌 중남구 국회의원, 이충도 남구의회 의장,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대구시 새마을회 김기출 협의회장, 채경애 부녀회장을 비롯한 타 구·군 회장 및 전직 회장들이 참석하였다.


 동별 입장식 행사를 시작으로 새마을운동 유공자에 대한 시상, 2050 탄소중립 생활 속 실천다짐을 위한 결의문 낭독, 명랑 운동회, 동별 장기자랑, 경품 추첨까지 새마을지도자들이 한마음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현숙 대구 남구새마을회장은 개회사에서“새마을지도자 및 가족 여러분들이 있어 언제나 든든하고 힘이 된다”며, “그동안 봉사하느라 지도자 분들을 위한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만큼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신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조재구 남구청장은 “항상 남구를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단체로 남구를 위해 봉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