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군 금수면 새마을회(지도자회장 이병호, 부녀회장 오칠자)는 9월27일 오전9시부터 각 마을별 재활용품(폐지,농약 빈병등)을 수거 하여 숨은자원 모으기 경진대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금수 새마을 회원들은 저마다 마을들녘, 재활용 마당의 숨은자원을 모아 수거하여 「아름다운 금수강산」만들기 실천에 앞장섰다.
금수면은 각 마을주변의 재활용동네마당 및 쓰레기 배출장소등에 버려진 재활용품을 수거 하여 환경보호와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 모두가 합심하여 숨은자원 모으기를 통해 한번 더 도약하는 뉴딜 금수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장이동 금수면장은 “아름다운 금수강산 만들기를 위해 언제나 묵묵히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는 금수면 새마을회에 감사의 인사를 ”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