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1 21:52:28
기사수정



대구서구보건소에서 위탁 운영 중인 대구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세계 정신건강의 날(1010)을 맞아 107일 자살예방과 생명 존중 인식 개선을 위한 생명사랑걷기 캠페인 동행을 실시했다.


생명사랑걷기 캠페인은 서구 그린웨이(상중이동) 산책로 중 그린웨이테라피원에서 그린웨이야생화원에 이르는 구간까지 왕복 2.3km를 걷는 행사로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지역주민 900여명이 참여하여 높은 자살률에 대한 경각심과 함께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를 가지며, 부여된 걷기 미션을 완료하여 푸짐한 성공품도 가지고 갈 수 있었다.


이희숙 서구보건소장은 생명사랑 걷기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자살예방 및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