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2-21 23:41:50
기사수정

사진제공/의왕시

경기도 의왕시는 지난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내 사회단체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단체장들은 지역 봉사활동 지원.야외공연장 조성.교통안전 예방교육 실시.문화예술회관 건립 등 주민생활 개선을 위해 다양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 날 건의된 다양한 의견들에 대해 해당부서와 관련기관과의 협조아래 주민들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시는 그 동안 노인복지와 교육부분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있었고 특히 포일인텔리전트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브랜드 가치상승과 상권 활성화 등 지역경제 전반에 긍정적인 파급효과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 의왕시를 더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8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