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9 20:51:32
기사수정



비산2.3동 주민자치회가 개최한 “달빛걷기와 어울림 한마당”이 지난 10월 17일(월) 막을 내렸다.


 달빛걷기와 어울림 한마당은 대구시행복한마을공동체만들기 공모사업으로, 비산2.3동 주민자치회 경제복지분과에서 지난 6월부터 한달에 한번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 총 4회차로 추진하였다.


 이 행사에는 마을 주민 아이부터 어른까지 매회 50여명이 서부초등학교 앞에 모여 올바른 걷기를 배우고 함께 마을 구석구석을 걸으며 동네를 알아가고 도착지인 인동촌백년마을 열린마당에서는 문화공연, 쓰레기 줍기, 다양한 걷기 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하며 주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공모사업은 서구보건소 건강증진과 연계 사업으로 진행하여 강사에게 올바른 걷기와 다양한 건강운동도 배울수 있어 주민들이 더  즐겁게 참여하였다.


 김기석 주민자치회장은 “우리 주민자치회가 앞으로도 주민들이 기꺼이 참여하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9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