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강원 어르신 한마당 축제에서 홍천군 영귀미면 후동리 변경석 어르신이 모범노인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영귀미면 좌운1리 노인회(회장 이성기)가 모범단체상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