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 남구새마을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 사랑의 김장 나누기 성황리에 마쳐... - 새마을 김장나누기, 11월 1일~2일까지 남구 시니어행복센터 광장에서 이틀간… - - 2,000여포기의 배추로 김장 담가 저소득 소외계층 등에 전달
  • 기사등록 2022-11-03 22:29:32
기사수정


(대구 남구새마을회에서 지난 111일부터 2일까지 새마을지도자 등 봉사자 120여 명과 함께 배추 2,000여 포기로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담그고. 저소득 소외계층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에도 남구새마을회(회장 이현숙) 주관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및 전달식”이 남구 시니어행복센터 광장에서 열렸다.


대구남구새마을회에서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나눔행사를 매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는 남구새마을지도자 등 봉사자 100여 명이 참여하여 지난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했으며, 2,000여 포기의 배추 속속들이 맛깔스러운 양념을 채워 김장을 버무렸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온정과 함께 용기에 나눠 담아서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 700세대 정도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현숙 남구새마을회장은 “남구 새마을지도자들이 정성스레 담은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재구 남구청장은 “우리 이웃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도 힘내셔서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9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