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7 21:18:08
기사수정




울주군 서생면 마을기업인 ㈜간절곶 배꽃마을(대표 김영미)이 7일 서생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이웃을 위한 건강 간식을 전달했다.


김영미 대표는 “매월 1회 정기적인 떡 기부를 통해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서생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 문화에 앞장서주셔서 감사하다”며 “나눔의 온정이 담긴 기부 물품은 서생면 저소득층 35가정에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9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