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8 21:35:08
기사수정




광주시 도척면 생활개선회는 지난 25일 도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유자청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도척면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려가며 직접 만든 유자청 70개는 관내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은경 도척면 생활개선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우리의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유자청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서준규 면장은 기탁해주신 유자청은 생활개선회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보여주신 나눔의 정신을 본받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98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