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03 14:30:41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보건소(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일, 대한노인회 대구남구지회와 대구 남구 어르신들의 치매예방관리‧노인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치매조기검진 및 예방관리사업 협력지원과 치매교육‧홍보활동 등 유기적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여 적극 추진 할 예정이다.


 대구 남구 치매안심센터장은 “노인인구 증가에 따른 치매인구증가가 지역사회 현안으로 대두되는 남구에서 대한노인회 대구남구지회와 손을 잡고 함께 치매예방과 노인건강증진에 뜻을 같이한 이번 협약이 뜻깊다”며,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해 노인이 행복한 남구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