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8일, 드림종합병원(대표원장 이순정)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순정 대표원장을 비롯해 김태정 경영지원부장등이 참석했다.
드림병원은 2020년 오백만원, 2021년 천만원 등 꾸준히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남구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