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2 19:17:0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8일, 드림종합병원(대표원장 이순정)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순정 대표원장을 비롯해 김태정 경영지원부장등이 참석했다.


 드림병원은 2020년 오백만원, 2021년 천만원 등 꾸준히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남구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