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6 00:10:0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4일, 봉명경로당(회장 이경안)에서 남구청을 찾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158만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성금은 봉명경로당 이경안 회장 등 16명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것으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한 것이다.


특히, 불편한 몸을 이끌고 파지수집하여 어렵게 마련한 전액을 기부한 이구형 회원은 2020년 이래로 꾸준히 성금을 해오고 있어 회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매년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시는 봉명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이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