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1 23:54:38
기사수정



칠곡군보건소는 지난 20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2022년 감염병관리 평가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코로나19 대응, 감염병 예방 관리, 합동평가 실적과 우수사례로 촘촘하게 감염취약시설의 1:1 추가접종 집중 독려, 방역 취약지 유충구제 사업 등에서 공로가 인정되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권정희 칠곡군보건소장은 앞으로도 빈틈없는 감염병 대응·관리로 더 안전한 칠곡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