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2 23:59:27
기사수정





의왕시 새마을회는 2022년도 성과를 공유하고 새마을지도자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달 29일 의왕시새마을회관에서 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련대회는 김성제 의왕시장, 김학기 시의회의장 및 경기도의원, 김용란 의왕시 새마을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수련대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온 새마을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조직상호 간 결속을 다져 새마을운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사는 새마을운동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활동보고 등이 이어졌다.

 

김용란 새마을회장은 지난 일 년 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주신 새마을지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지역사회가 함께 어울려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새마을운동이 더 큰 역할을 해야한다고 당부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한 해 동안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새마을 가족분들께 감사드린다다가오는 새해에도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를 위해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8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