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6 22:42:4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5일, 조영원 (주)우리시스 회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4000만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조영원 회장은 2019년 2억원 약정으로 아너소사이어티에 회원 가입 하여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여 왔으며, 올해도 4,0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남구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