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9 21:10:3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6일, 남구 소재 한영한마음아동병원에서 남구청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남구 소재 한영한마음아동병원은 수년째 명절마다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 해 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여 이전보다 더 큰 금액으로 선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영한마음아동병원 구기영 대표원장은 “희망찬 계묘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기탁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이길 바란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환원하는 마음을 지닌 아동병원이 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0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