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1 02:00:35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청구로 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9일 설을 앞두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백미 10kg 100(350만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청구로 새마을금고(이사장 김후호)는 지난 9일 설을 앞두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백미 10kg 100(350만원 상당)를 범어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범어3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청구로 새마을금고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회원과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매년 후원품을 기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