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는 남구 구민상수상자협의회(회장 조영원)에서 지난 10일 남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받은 성금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