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떡국, 강정 등 명절꾸러미 20개(100만원 상당)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4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안삼문)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떡국, 강정 등 명절꾸러미 20개(100만원 상당)를 범어4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