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7 23:09:44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대구 남구 약사회에서 남구청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구 남구약사회(회장 정재훈)는 대구광역시약사회관에서 내빈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42차 정기총회’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정재훈 대구남구약사회장은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온정을 나누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구 남구약사회는 수년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해오고 있으며, 남구는 이날 전달된 성금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