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7 23:47:39
기사수정






김성제 의왕시장이 설 명절을 앞둔 16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및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김 시장은 성라자로마을, 건강누리노인요양원, 마리아의집, 명륜보육원, 녹향원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복지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을 격려했다.

 

김성제 시장은 전달한 물품이 시설에 계신 분들께 희망과 사랑으로 전해져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