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1월 18일(수), (주)에너지드림(대표 이수범)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남구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