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소재한 양곱화(대표 이승은)는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백미10Kg 100포(250만원 상당)를 수성구청에 기탁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소재한 양곱화(대표 이승은)는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백미10Kg 100포(250만원 상당)를 수성구청에 기탁했다.
이승은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