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4 23:07:53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3, 구청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박명수 회장과 지정식 사무처장, 김영자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남구지구협의회장 등 5명이 참석 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적십자회비는 재난구호활동과 취약계층지원, 공공의료 지원, 혈액 사업 등 각종 인도주의 활동을 위해 사용되는 성금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연중 계속되는 적십자회비 모금활동에 주민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8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