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6 22:58:39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희망나눔위원회 단체가 주변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수성구희망나눔위원회(회장 이재수)는 올 1월 정기총회 이후 첫 사업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5일 회원 20명이 황금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등 주민 200여 명에게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다.

 

또한 두산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흥수)도 저소득층 고등학교 신입생 8명에게 입학준비금 10만 원씩을 지원하며 상급학교 입학에 따른 경제적인 부담을 경감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활기찬 나눔과 봉사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희망나눔위원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증진 및 취약계층 지원 사업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1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