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4 21:53:51
기사수정

광주광역시 동구합창단이 2014년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일부터 2월 28일까지이고, 모집인원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약간 명이다. 입단지원서는 방문이나 우편, 팩스로 가능하고 오디션은 3월 4일 오전 10시30분 동구청 6층 합창단실에서 열린다.

주부 40여명으로 구성된 동구합창단은 정기연주회와 자선음악회, 지역축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접수처 및 자세한 문의는 동구청 문화관광과(전화 608-2404, 팩스 608-2449)로 하면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