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4 22:12:47
기사수정

갑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3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김충식 창녕군수와 임재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가 개최됐다.

이 행사는 (사)창녕청년회의소(회장 조현구)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갑오년 새해 덕담을 나누면서 화합을 다짐하는 자리로 조현구 회장은 “행복은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며, 만드는 만큼 스스로 받는다”면서, “지금까지의 참다운 봉사단체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앞으로도 계속 실천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청년단체가 될 것”을 다짐했다.

또한 김충식 군수는 “민선5기를 마무리 하는 해를 맞아 활력이 넘치는 경제창출과 함께 군민모두가 체감하는 복지사회를 만들기위해 '행복한 군민 활기찬 창녕'건설을 목표로 창녕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나갈 것”이라면서, “갑오년 새해 6만 4천 군민의 가정에 늘 웃음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