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6 21:43:19
기사수정




광주시 역동 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3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66220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지난달 2월 21일부터 2월 23일까지 역동 행복마을관리소가 개최한 역동 행복만땅 자선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그 의미를 더했다.


바자회는 역동 주민들과 함께 미니멀 라이프를 실현하고 자원 절약을 통한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개최했다.


표동진 동장은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 해소 및 생활 편의를 위해 힘써주시는 역동 행복마을관리소 사무원들과 지킴이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4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