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3 20:11:26
기사수정





K-water 진도수도지사 직원일동(지사장 : 심기동)은 3.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3. 21일(화) 진도읍내를 경유하여 흐르는 ’진도천 대청결 운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진도수도지사 직원들은 진도천 주변에 버려진 스티로폼 박스, 비닐, PET 폐병 등 50리터 쓰레기 봉투 20개 분량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하였다. 하천 생태환경을 저해하는 유해 쓰레기를 제거함으로써 진도천 동식물 서식 환경 회복 및 쾌적한 주변환경 조성에 보탬이 되었다.


K-water 진도수도지사 심기동 지사장은 “심화되는 가뭄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양질의 수돗물을 중단없이 공급하기 위해 365일 24시간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금번 진도천 정화활동 외 가정 옥내누수 점검서비스 및 수돗물 검침과 연계한 고연령 독거노인 안부살피기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변함없이 수행하여 환경을 보존하고,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