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06 19:40:07
기사수정

경기도 구리시(시장 박영순)는 6일 오전 3층 상황실에서 45명의 간부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실시했다.

KT IT서포터즈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스마트폰의 업무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폰 사용법 숙지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2014년 갑오년 첫 월간 업무보고회 후에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스마트폰의 기본적인 기능에서부터 명함 관리(Camcard), 문서 스캔(CamScanner), 사진 편집(PIP카메라), 주소록 관리, N드라이브 등에 대해 교육이 실시됐다.

구리시 관계자는 “스마트 시대의 전개에 따라 앞으로 스마트폰 활용은 더욱 늘어날 것”이라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 간의 소통과 업무 활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