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01 19:53:12
기사수정




구미보건소(소장 최현주) 구미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희숙)29() 오후 5시 구미 삼일문고와 마음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

 

구미시는 2023년 우울 ZERO, 행복 UP! 마음 이음 프로젝트를 기획해 건강한 마음을 나누는 정신건강 친화적인 문화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센터에서는 삼일문고와 상호협력하여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한마음 이음 북 토크쇼를 공동 개최하고마음 이음 우체통을 설치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홍보 및 행사 협력, 정신건강 위기 대상자 발굴 및 서비스 제공, 기타 상호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김희숙 센터장은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구미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2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