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은 17일 시청 1층 종합민원실에서 지구의날(4.22.)을 기념하여 열린 기상기후사진 수상작 전시회 참석, 사진을 둘러보고 있다.
한편 시는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곳곳에서 탄소중립 실천 동참 캠페인과 찾아가는 탄소중립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