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9 23:37:13
기사수정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제창)는 지난 8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재)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지역 내 어르신 100명에게 효도밥상을 대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차려진 효도밥상은 와부읍 소재 끼리한우 정육식당에 마련됐으며, 소불고기와 제철 과일, 백설기 떡 등 영양 가득한 음식과 보냉백, 에티켓 손수건 등 기념선물로 구성됐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초청된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정성껏 소불고기를 대접했으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이 더 행복하고 많이 웃을 수 있도록 약소하게나마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식사 한 끼 대접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올해는 이런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지역 내 어르신을 돌보며 효()를 실천해주시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노인복지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꾸러미 나눔과 식사 대접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