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9 23:43:40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어버이날을 앞둔 지난 4일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카네이션 화분은 보건복지팀의 의견을 모아 총무팀장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민원실을 찾은 한 어르신은 민원도 잘 처리해주어 고마운데 생각지도 못한 예쁜 화분까지 받으니 너무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준호 광남2동장은 작은 정성임에도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앞으로도 주민을 위해 작은 마음이라도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3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