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22일, 영남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김종연)에서 개원기념일을 맞아 백미4kg, 800포(1,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영남대학교 의료원이 제44주년 개원기념일을 맞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하여 백미 4kg, 800포(1,200만원 상당)을 남구청에 기탁했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