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4 22:05:21
기사수정



소보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우명희)는 지난 13일 회원 26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원초등학교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우명희 회장은 학교 주변 담배꽁초 쓰레기 줍기, 스쿨죤 주변 불법 현수막, 유인물 제거를 했으며 71일 대구광역시 편입 준비 위한 환경정화 활동에 많이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인사를 전했다.

 

김연경 면장은 농번기 일손 부족과 더운 날씨에 환경정화 활동에 참석해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4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