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9 23:03:54
기사수정






양포동(동장 엄기득)28일 옥계초등학교(교장 안준엽)로부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 36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성금은 21일 옥계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이 참여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으로 학생들이 평소 사용하던 책, 의류, 학용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을 재판매해 마련했으며, 양포동 거주 취약계층에 전달 할 예정이다.

 

안준엽 옥계초등학교장은 "아나바다 행사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학생들은 누군가를 돕는 경험을 통해 스스로 이웃사랑을 배워 나가길 바란다"라고 했다.

 

엄기득 양포동장은 "학생들이 기부문화를 익히도록 도와주신 교장 선생님과 어려운 이웃 및 환경에 대해 생각하는 마음을 가진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기부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0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