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5 23:15:42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과 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재덕), 다사랑미용봉사단(회장 김광희)에서는 7월 4일 오전 10시 명덕네거리에서 탄소중립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캠페인은 다사랑미용봉사단 김광희 회장 및 회원 9명이 참여하여 지구 온난화 및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일회용품 줄이기, 탄소중립 안내문을 통해 시민들에게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기후환경 변화에 대응하고자 실시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은“오늘 캠페인을 통해 지구온난화 및 기후 위기에 대해 시민들이 많이 인식하고 개선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1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